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8건 입니다.

이용상품
허니문 [실속허니문]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4박 5일
쏘쏘! 만족해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던 가이드분 저희가 세관에 걸려서 한참을 기다리셨을텐데 새벽에 도착했음에도 웃으시며 반겨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본인 차량을 가지고 움직이셔서 편하게 돌아다니며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곳도 보여 주시고 너무나 좋았습니다. 리조트는 다른곳에 비에 외진곳에 있어 움직일때 다른곳 보다는 시간이 쫌 걸리는거 같았지만 둘만에 시간을 보내기엔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방에 연결된 수영장은 바닷물을 가지고 와서 만들어서 비취색이 정말 이뻤고요, 방고 너무 좋았어요^^ 여행사에서 보내주신 과일바구니도 감동 이였습니다~~~ 일정도 저희가 원하는 시간에 맞쳐서 가이드님이 다시 짜주시고 저희를 우선으로 생각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가 리조트에서 실수로 손에 화상을 입었었는데 새벽에 오셔서 신경써 주시고 제가 너무 죄송했어요 ㅜㅜ 정말 허니문 여행은 잊을 수 없을꺼 같아요~~~ 제이크 가이드님이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시고 좋은곳 구경도 시켜 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 2013-11-22
자유여행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세부
쏘쏘! 만족해요!
안녕하세요~ 5살 저희 아이와 임페리얼로 3박5일 다녀왔습니다. 어린이 풀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정말 좋아했습니다. 음식도 너무 입에 잘 맞고 웹투어에서는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세부에 가게되면 또 임페리얼로 가고 싶습니다 잘 다녀왔어요~
김** 2013-03-26
자유여행 [★★★★]메리어트 세부 시티-세부
쏘쏘! 만족해요!
저번주 세부 다녀왔습니다. 메리어트가 위치가 좋은 줄은 알고 있었는데 정말 아얄로 몰이랑 완전히 붙어 있더군요.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정말 최고의 호텔이 였어요. 저녁에는 망고 에비뉴까지 택시로 10분정도 걸렸는데 60페소 정도 나오고 룸도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wifi가 호텔 전 구역에서 빵빵하게 터졌고요 하나 아쉬운건 조식이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습니다.
박** 2013-03-14
자유여행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세부
쏘쏘! 만족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가족여행으로 세부에 다녀왔습니다. 임페리얼 우리 꼬맹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던지 너무 만족스럽네요 3박4일동안 리조트 밖으로 안나가려고 해서 리조트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 다음에 다시 가고 싶네요
양** 2013-03-12
자유여행 [★★★★]화이트 샌즈 리조트-세부
강추!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2월 28일 세부 다녀온 유유미입니다^^ 샌즈 리조트 저녁에 수영장에서 수영하면서 바다를 볼 수있을만큼 수영장이랑 바다가 정말 가까워요 분위기도 좋고~~ 객실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지만 저희 일행은 모두 만족했어요 제가 리조트같은곳을 잘 안다녀봐서 다른 리조트에 비해 좋은건지 안 좋은건진 잘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잘 쉬고 왔습니다~ 감사해요~^^
유** 2013-03-11
자유여행 [★★★★]퀘스트 호텔-세부
쏘쏘! 만족해요!
이번에 새로 지어졌다고 해서 이번엔 퀘스트로 다녀와봤습니다. 아얄라 몰까지 걸어서 3분이면 갈 수있고 깨끗하고 좋았네요 다음에도 세부 시티쪽으로 숙소를 잡으면 퀘스트로 가려고 합니다~ 완전 만족^^
김** 2013-03-11
자유여행 [실속] 세부 자유여행 4일 - 세부퍼시픽
쏘쏘! 만족해요!
이번이 세부 3번째 여행이였는데 이번엔 막탄섬이 아닌 시티로 숙소를 잡아보았어요 룸도 깨끗하고 특히 석식을 호텔에서 먹었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언덕위에있어서 시티로 나가는건 조금 멀긴하지만 저녁때 뷰는 정말 좋아요
홍** 2013-02-06
자유여행 [오전출발]세부 자유여행 5일 - 제스트항공
쏘쏘! 만족해요!
막탄스윗 오션뷰로 다녀왔습니다~ 룸이랑 거실로 되어있어서 넓고 너무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도 크고 워터 슬라이드도 있어서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놀아도 지루하지가 않았네요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강* 2013-02-05
자유여행 [실속] 세부 자유여행 4일 - 세부퍼시픽
강추!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비리조트로 세부 다녀왔습니다. 리조트는 아기자기한게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조식은 진짜 별로였지만 ㅋㅋㅋ 그래도 바다도 앞에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남** 2013-01-23
자유여행 [오전출발]세부 자유여행 5일 - 제스트항공
쏘쏘! 만족해요!
세부 오전비행기는 첨이였는데 3박 5일만 다녀와도 쓸수있는 시간이 많더라구요^^ 리조트는 수영장도 넓고 바다도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다음엔 보라카이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 보라카이도 담당하시죠?? 또 연락 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