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의 낙조와 잔잔하게 부서지는 작은 파도소리를 담다
[업체소개]
영종도 ‘마시안스테이’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저녁 노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아침에는 잔잔하고 조용한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자그마한 섬들은 마시안스테이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객실 내 높고 넓은 창문으로는 매 순간 변하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종도 마시안스테이는 원룸형 / 투룸형 / 복층형 3가지 형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ㅁ 원룸형 석양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다
-개방감을 느끼는 20평 내외의 큰 원룸
(공간의 여유로움과 창문을 통해 청명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서해 바다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ㅁ 분리형 바다와 섬의 고요함을 담다
-아늑함을 느끼는 20평 내외의 투룸
(거실과 침실이 독립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편안하며, 창문을 통해 고요한 바다와 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ㅁ 복층형 잔잔한 파도의 아담함을 담다
-안락함을 느끼는 13평 내외의 복층룸
(1~2층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창문을 통해 잔잔한 파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설개요]
24년 8월 신규 오픈 스테이 / 전객실 오션뷰 / 고객 전용 해변 통로 / 인근 편의점(250m) / 영종도 마시안 해변 도보 1분 / 야외숯불바베큐or실내가스그릴바베큐(선착순) / 루프탑 휴식 라운지 / Wi-Fi / 주차(1객실 1대)
[주차]
ㅁ 1객실 당 1대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ㅁ 반드시 꼭, 꼭, 꼭 유념해주세요.
예약시 고객요청사항에 주차하실 차량번호 (11가1111)를 반드시 작성해 주시거나
또는
객실호수와 주차하실 차량번호를 숙소(032-227-8000)로 알려주셔야 입차가 가능합니다.
미 등록시 입차가 제한됩니다.
ㅁ 주차 공간 문제로 1대 이상 주차 희망 시 숙소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ㅁmasian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