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3건 입니다.

이용상품
자유여행 [겨울이야기] 인천↔오사카 자유4일(피치)
쏘쏘! 만족해요!
2/19~2/22 피치항공 전세기로 오사카여행을 다녀왔어요~호텔은 니시테츠인이었는데 위치도 괜찮았고, 나름 깔끔했네요^^설연휴라 피치항공치고 2배이상 가격이었지만 그래도 즐겁게 다녀왔습니다.하지만 비싸도 너무 비쌌네요ㅜㅜ
김** 2015-02-24
이용상품
자유여행 설레는 봄 놀러가세요 ♬이스타항공 오사카 자유 4일(ZE)
강추! 완벽해요!
작년 1월 18일 결혼해서 모리셔스 신혼여행후(웹투어에서 다녀왔어여~) 일주념기념으로 휴가를 길게낼수없어 가까운 일본 오사카에 다녀왔습니다~3박4일이란 짧은일정이라 아쉬웠지만 넘넘재밌는 여행여있습니다 상담해주느는 우성은씨 너무 친절하시고 넘 감사했습니다~친절사원으로 추천해요~아크호텔로 잡아주셨는데 역에서 진짜 1초거리여서 넘 좋았습니다~난바까지 십분거리여서 매일 걸어다녔어요~오사카 가신다면 아크호텔 이스타항공 적극추천해드립니다~
김** 2015-01-28
일본 > 도쿄
이용상품
자유여행 [매일출발] 인천↔나리타 동경 자유 4일[일정변경가능](7C)
강추! 완벽해요!
가격: 생각보다 아주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타사 대비 웹투어가 제일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위치: 남자 2명이라 고탄다호텔 트윈을 예약하려 했지만 트윈룸이 없어서(트윈룸은 수가 많지 않아서 금방 만실된다고 하네요..), 이리저리 다른 곳을 알아보던 중, 담당자님의 추천을 받고 기요스미시라카와역에 있는 컴포트호텔로 변경했어요. 조용하고 지하철역과 지극히 가까워서 편했습니다.객실: 호텔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시설도 깔끔했으며 평수도 넉넉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화장실도 작아보이지만, 들어가서 요란한 춤을 추지 않는한 좁지 않습니다.서비스: 웹투어담당 오혜란님도 친절하셨고, 현지 호텔 직원들도 매우 친절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김** 2015-01-14
이용상품
자유여행 [온천여행♨] 유후인 중심가와 인접한 야마다야 료칸/후쿠오카 3일 (OZ/KE)
강추! 완벽해요!
엄마랑 둘이서 여행갔다 왔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유후인으로 가는 버스를 바로 탈 수 있어서 편리했구요,야마다야료칸은 위치가 찾기 쉽고 유후인역에서 가깝기도 했습니다.욕탕이 전체적으로 쓸 수 있는데가 3곳이었고 저는 노천탕이 딸린 방을 예약해서 노천탕을 마음껏 쓸 수 있어서 좋았구요, 공용탕도 정말 좋았습니다.음식은 입에 맞지 않는 것도 있었지만 메인이랑 디저트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구요, 야마다야는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온천/노천탕이 훌륭했습니다. 후쿠오카 시내 1박한 호텔도 컴포트호텔이었는데 하카타역 바로 앞이라 찾기가 너무 쉬웠고 방도 비지니스호텔치고 넓어서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김** 2014-12-18
이용상품
자유여행 [일본]인천↔오사카 자유3일(피치)
강추! 완벽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수화물포함되어 있는 가격찾다보니웹투어에서 항공권 구입하게 되었는데잘다녀왔어용^^피치항공은 처음 타봤는데 생각보다 넘흐 좋더라구용~창가자리도 만족했어용~감사해용~ㅎ
이*** 2014-12-15
일본 > 도쿄
이용상품
자유여행 ◆11~2015년 2월까지 좌석확보◆ 탐나는 좌석♡동경 김포↔하네다 3일(JL)_아침출발/저녁귀국
쏘쏘! 만족해요!
11월7~10일까지 동경여행다녀왔어요저희는 친척집에 하루는 머물거라서 숙박은 동경에서 하루만했구요이야기 들은대로 교도호텔은 위치가 너무 좋았지만 침대 스프링이 삐끄덕거려서 그점이 불편했어요오기전에 택배로 110볼트 코드도 챙겨서 보내주시고 귀찮게 여러일정물어봤는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2014-11-12
이용상품
자유여행 [매일출발] 후쿠오카 자유여행 4일 - 스케쥴 선택가능(TW)
쏘쏘! 만족해요!
웬만하면 패케지 보다 자유여행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숙소와 항공기만 해결하면 일본 큐슈지방은 자유여행 하기 쉬운 여행지 입니다. 항공료 및 숙박비는 웹 검색후 이 상품을 택했는데..  후쿠오카 여행 하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숙소 위치가  하카타역 맞은편 이고 무엇보다 조식을 제공해 주어서 아침부터 먹거리 찿아 헤멜 필요도 없었고,  일찍(6:30) 식사를 해결하고 하카타역 에서 JR레일패스로 다니면 웬만한데는 다 갈수 있습니다. 일본어는 가기전에 잠깐 익힌 인사말 몇마디가 전부인데..  한번 자유여행에 도전 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돌아오면서 다음 계획을 세웠습니다...  6개월뒤  다시 가기로...... 감사합니다.
김** 2013-11-30
자유여행 [고속선 코비] 부산↔후쿠오카 4박5일
쏘쏘! 만족해요!
쿠폰 쓰고 적립금 써서 9만 7천원에 4박5일 왕복으로 다녀왔습니다. 호텔은 다른곳에서 미리 예약해 둔 것이 있어서 웹투어에서는 고속선만 예약했구요. 구마모토-기타큐슈-유후인-후쿠오카 에 각 1박씩 머무르며 관광했네요.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이라 직접 코스 짜고 계획 세워서 돌아다녀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내가 가보고 싶은 곳만 갈 수 있는게 자유여행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ㅎㅎ 아무튼 싸게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2013-10-13
자유여행 ★특가~♪★피치항공★오사카 자유 4일
쏘쏘! 만족해요!
너무 좋았어요~ 난바부근 쿠로몬시장 난바파크 첫날 섭렵하시면 경제적으로 무쟈게 도움됩니다. 딸과 3박4일(3월15~18일)로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힐라리스호텔 조식 너무 괜찮아요. 첫날은 게그림있는 곳에서 점심먹고 주변 구경했는데 시장과 난바파크 둘러봤으면 정말 좋았을걸 후회했답니다.. 16일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17일은 도쿄 18일은 오사카성과 박물관구경했는데 박물관 먼저가시길 그럼 100엔 절약됩니다 묶어서 입장권팔던데 저흰 올라서 오사카 성 부터 가서... 난바주변 화장품 우리나라가격절반 이하 일본라멘도 450엔부터800엔까지 교토가 좋으시면 유니버셜 생략하시고 이틀 구경하셔도 좋을듯 우메다역에서 한큐 프리패스 여권제시하면 700엔에 교토에선 역에서 내리자마자 일일자유버스권 500엔 유니버셜은 음식값비싸고 너무 기다려야하니 입구 편의점에서 도시락 사가시면 좋아요 간식까지 넉넉히 그리고 싱글라이더줄서서 가시면 시간 엄청절약합니다... 야경도 끝내줍니다. 딸은 교토가 좋다하고 전 유니버셜이 좋더라구요~ 쿠로몬시장안에 큰 슈퍼가 있는데 회초밥 장어덮밥 정말 종류 다양하고 완전 저렴합니다. 회초밥 만원이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단 카드 아니되옵니다 난바파크는 쇼핑하기 좋더군요 2층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군요 좋은여행되세요~
신** 2013-03-24
이용상품
자유여행 ★좌석한정특가★오사카 자유 3일(오후출발*오전도착)(ZE)